본문 바로가기

유체이탈/2014 (秋) 일본_후쿠오카

2014/10/20 일본 후쿠오카 먹거리정리 01 <Japan, Fukuoka>



 

너무 많아서 두개로 정리.

 

 

 

한국 편의점에서 아침으로 사먹은 초코 크로와상...

 

 

 

 

첫날 점심으로 먹은 초밥 ㅜㅠ

 

1200엔 밖에 안한다. 품질은 최상!

 

 

 

 

초밥집에서 시킨 사시미세트. 맥주와 낫토가 함꼐 나오는데

 

1000엔밖에 안한다. 감동 ㅠㅜ

 

 

 

옛날 점심세트를 생각하고 저녁에도 가 보았으나.

 

대실망! 고기가 한국이랑은 다르게 고소한맛이 전혀 없다.

 

불도 숯불이 아니라 전기로 금속을 데우는 방식.

 

매우 건조한 한끼였다.... 가격은 5천엔이 넘어가고...

 

 

 

대동원 한국식 냉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대박이다. 비쥬얼은 그럴싸 한데...

 

맨위에 체리부터 확 꺤다. 아래는 계란에다가...

 

그아래는 편육이 아니라 장조림... 그 아래는 사과 ㅠㅜ...

 

국물은 느끼하고 달고 짜다 ㅋㅋㅋㅋㅋ

 

이게 어딜봐서 냉면인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행복한 편의점 털기.

 

악마의 초코푸딩이 압권이다.

 

 

 

 

둘째날 아침으로 먹은 라면소바. 맛난다.

 

 

 

 

라면집에서 먹은 기본 하카다 돼지고기 라면. 느끼하지만 든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