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응[照應]

인터파크 개인정보 털렸네요




뉴스에서 인터파크 개인정보 유출됐다는 소식을 보고 설마하니 했는데, 마침 오늘 인터파크에서 메일이 날아와서 확인해봤더니 역시나 털렸네요. 이제는 개인정보 털린것 정도론 큰 이슈도 되지 않는 나라가 되어 버렸네요 ㅠㅜ.  인터파크가 20주년 기념으로 큰사건 터트려 주네요.





로그인을 하고 개인정보 유출여부확인을 해보니...



이런 화면이 뜨네요. ID랑 비번은 기본이고 추가로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그냥 다 털렸네요. 이번에도 그냥 시간이 지나면 잊혀질 거라고 생각하면 참...

그나마 인터파크가 인터넷 쇼핑몰 중에서는 스팸이나 강제설치 같은 악성 광고를 안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인터파크를 애용해오던 이용자로서 탈퇴를 해야하나 하지 말아야 하나 고민이 되는 사건이네요.  아쉬울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