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체이탈/2012 (夏) 몽골_고비사막

2012/08/12 몽골 울란바타르 나랴카페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론리플래닛에 나온 가게중 닫은 가게 들이 많았다

 

결국 오후 늦게야 찾은 카페나랴

 

메뉴는 한식/양식/몽골식 등 다양했다

 

가격은 좀 쎈편

 

 

 

요렇게 깔끔한 분위기 1층은 카페인듯 하고 2층이 본격적인 레스토랑인듯

 

뭣도 모르고 1층에서 밥을 시켜 먹었다

 

 

 

 

일단 더워서 레몬에이드 한잔을 시켰는데

 

시뻘건게.... 내가 뭘 잘못 시켰나? 어쨌든 시원해서 맛은 모르고 잘 마셨다

 

 

 

 

본격적인 메인 메뉴 일단 몽골식에서 고르다보니 조합이 쉽지 않았다

 

바베큐는 부담스러울것 같다 알수 없는 양고기스프와 밀가루전병이 곁들여진것

 

그리고 무슨 고기셀러드를 시켰는데 맛은 시원한 오이냉채에 양고기무침을 버무린듯한 식감

 

스프는 느끼한 고기국이어서 마음에 들었고 만두피같은건 느끼해서 맘에들었고

 

고기무침샐러드도 마음에 들었으니 너무 많이 시켜서 결국 조금 남겼다

 

몽골에와서 첫 식사로 성공적이었으나 가격이 조금 있었다

 

우리나라돈으로 15000원 정도, 아무래도 2인분을 혼자 먹은듯 했다